• 최종편집 2023-11-06(월)
 

210923_제50회 IFS프랜차이즈서울.jpg

 

[한국프랜차이즈저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코엑스(Coex), 리드엑시비션스(Reed Exhibitions)가 공동주관하는 ‘2021 51IFS 프랜차이즈서울 하반기1014()~16() 개최된다.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산업부, 공정위, 중기부, 농식품부, 식약처, 특허청 등 정부 부처가 공식 후원하고, 서울 코엑스 C홀에서 200여개 브랜드 450개 부스 규모로 열린다.

 

최근 정부가 백신 접종률 추이에 따라 빠르면 10월 말부터 방역 정책 기조를 치명률 관리 위주로 전환하는 위드 코로나를 검토하겠다고 밝히면서 사전 준비 단계인 이번 하반기 박람회에 많은 관심이 몰릴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한 관계자는 앞서 거리두기 완화 기대감이 높았던 7월 초 박람회 당시예상을 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다양한 비대면 창업 아이템들에 높은 관심을 보인 바 있다면서 이번에도 만반의 준비로 위드 코로나시대에 맞는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수요와 가맹본부와 협력업체들의 원활한 사업 전개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IFS 프랜차이즈서울 박람회 사무국은 코로나19 이후 지난해 11월과 올해 7월 철저한 방역과 관리로 단 한 건의 사고도 없이 대규모 박람회를 개최하며 역량을 검증받은 바 있으며, 이번 박람회 역시 방역 시스템을 더욱 강력히 개선해 무사고 박람회 개최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비 창업자들은 박람회를 통해 외식업, 도소매업, 교육서비스업 등 프랜차이즈 전 업종에 걸쳐 배달·포장 전문점 자동화·협동로봇 활용 무인·1인 매장 밀키트·가정간편식(HMR) 전문점 상생 우수 착한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유망 창업 아이템들과 비대면 주문·결제 인프라 식자재·원부자재 각종 물품 및 설비 인테리어, 디자인 등 창업 필수 업종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 법률·세무·노무·가맹거래 전문가 컨설팅 우수 업체를 모은 레드카펫존상담 매칭 지원 시스템 비즈매칭라운지사전등록 정보를 활용한 AI 추천 프로그램 창업 레시피IFS 프랜차이즈서울 만의 고유 노하우가 참관객들의 편의와 성공률을 높일 예정이다.

 

‘2021 51IFS프랜차이즈서울 하반기에 참여하고자 하는 가맹본부 및 유관 업종 기업은 협회 박람회사업팀 및 박람회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또 참관을 희망하는 사람은 박람회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하거나 박람회 홈페이지(http://www.ifskorea.co.kr)에서 사전등록 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김진영 전문기자/가맹거래사 chamf9000@gmail.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36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위드코로나 시대로 가는 길목에서 보는 프랜차이즈 창업 트렌드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b200f1e77c2718fc.html